요즘에는 현금을 들고 다니기 보다는 카드를 많이 가지고 다니죠
간단한 요금도 카드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이용중에 카드를 분실했거나 이용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할수 있는데요 오늘은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전화를 이용해서 카드발급이나 비밀번호 관련 문의, 카드 분실신고등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하죠
기본적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 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ARS를 이용한 카드관련 서비스입니다.
1번은 개인회원이 이용할수 있는 메뉴들이에요
한도조회나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포인트나 문자서비스 관련, 현금서비스나 카드론등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2번은 가맹점 이용 서비스입니다.
거래승인신청, 팩스서비스, 가맹점 정보확인등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3번은 법인 이용서비스 입니다.
결제대금, 이용가능한도, 입금확인, 카드대금 입금방법등을알아볼수 있습니다.
4번은 카드발급 및 비회원 이용서비스 입니다.
신규카드를 발급받으면 등록해야하는데요
이곳에서 이용할수 있어요~
모르겠으면 상담원을 연결해서 안내받을수도 있습니다.
5번은 해외거래정지/선물/기프트에 관한 서비스입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잃어버렸다면 정지를 해야겠죠
6번은 카드사용 등록입니다.
8번은 카드분실관련 서비스입니다.
카드를 분실했다면 신속히 신고하시길 바랍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이용가능합니다.
음성으로 하는 ARS를 이용해볼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ARS를 통해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으니
카드관련 문의가 있다면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