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1일 금요일

SKT 소액결제 한도 변경방법

SKT 소액결제 한도 변경방법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이용할수 있는게 참많습니다.
너무나 쉽게 결제할수 있기때문에 문제가 되긴하죠
모바일게임이나 쇼핑할때도 이용할수 있는데요
보통 한달이용가능한 금액이 50만원정도 되죠
 


 
저같은경우 요세 소액결제를 너무하다보니
다음달 요금낼때 다소 부담스럽기도합니다.
소액결제 한도 변경은 월1회이용할수 있기때문에
너무 많이 쓴다거나 차단하고 싶다면 변경하는게좋겠죠
 
 
 
SKT 소액결제 한도 변경은 T월드에서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털사이트에서 T월드를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
저곳에 가신후에 이용해보도록할게요
 
 

 
먼저 이용하실려면 로그인해야되요
로그인하시고 위쪽에 myT로 가시면 아래로 쭉 메뉴가 나옵니다.
변경부분에 콘텐츠 서비스 변경을 누르세요
그럼 소액결제가 나올거에요 그곳으로 갑니다.
 
 

 
 

 
그럼 이렇게 소액결제 안내창이 나옵니다.
소액결제 이용여부, 익일 SMS추가 수신여부등을 볼수 있어요
소액결제를 차단하고 싶다면 이용제한을 누르시면되고요
한도를 변경하고 싶다면 아래 이용한도 변경으로 가세요
 
 

 
소액결제 이용한도 변경차이 나옵니다.
저는 현재 50만원까지 되어 있습니다.
오른편에 보시면 요금이 나와있는데요 저기를 눌러보시면
한도 요금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와요
소액결제 한도 금액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너무 많다면 조금 줄이거나 너무 적다면 올릴수 있겠죠
월1회 변경할수 있습니다.
 
이처럼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변경할수 있기때문에
SKT 소액결제 한도 변경하고 싶은분들은 이렇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