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9일 목요일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살펴보기

신한은행 공인인증서 발급받기

안녕하세요 Riado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해서 결제나 계좌이체 공과금납부등 편하게 집에서 이용할수 이습니다.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기위해서는 은행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 사용해야하는데요 어떻게 발급받는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인터넷뱅킹을 하실려면 은행에서 신청해야합니다.
은행에서 신청할때 아이디와 보안카드등을 받게되는데 집으로 돌아오신후 공인인증서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아 사용할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합니다.
그리고 왼쪽 하단에 보시면 공인인증센터를 볼수 있습니다.
바로 저곳을 통해 발급받을수 있어요
 
 

 
처음 이용하시면 이렇게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합니다.
전체설치나 필수설치를 통해 설치해주세요
 
 
 

 

 
설치가 끝나면 이렇게 공인인증센터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이미 다른은행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타행, 타기관 인증서를 사용하는 경우로 가시면되고
처음 이용한거라면 인증서 발급이 처임인 경우로 이동해주세요
 
 

 
은행업무에만 이용하실거면 처음거 선택하시면됩니다.
우측하단 발급/재발급을 이용하세요
 



 

 
이용약관 동의에 체크하신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사용자 확인입니다.
주민번호와 출금계좌번호(인터넷뱅킹신청한 통장)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하신후 확인을 누르세요
 
이후 보안카드, 이체비밀번호등을 입력
인증서암호설정등을 진행하시면 발급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신다면 이렇게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