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5일 일요일

인터넷 열어본 페이지 목록 삭제하기

인터넷 열어본 페이지 목록 삭제하기

인터넷은 정말 무궁무진하죠~
할것도 많이 있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수도 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블로그를 자주 보는데요 여행기라던지 음식 레시피들을 찾아보곤해요~


 

이처럼 인터넷 사이트나 블로그등을 돌아다니다보면 이미지 파일이나 인터넷주소등이 남게되는데요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살펴보면 그동안 내가 다녔던 흔적들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어제 내가 어디에 갔는지 생각나지 않을때 살펴볼수도 있겠죠
흔적이 남는게 싫다면 삭제할수도 있는데요 인터넷 열어본 페이지 목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인터넷 창을 열어서 위쪽 별표시를 누르시면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위처럼 요일별로 확인할수 있어요
어제 열어봤던 사이트 주소를 알고 싶다면 토요일을 눌러보시면되겠죠
 
 

 
 

 
그럼 이렇게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쭉 확인할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마우스 우클릭후 삭제를 누르시면됩니다.
 
 
 

 
아니면 이렇게 요일전체를 삭제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임시파일이나 열어본 페이지목록을 전체 삭제하고자한다면
인터넷 옵션창을 열어주세요
 



 

 
옵션창을 열어보면 위처럼 나오죠?
저기에서 검색기록 삭제를 이용하면 전체 삭제를 할수 있습니다.
 
 
[ 크롬 ] - 인터넷 열어본 페이지 목록 삭제

 
다음은 크롬에서 삭제하는 방법이에요
크롬에서도 우측상단에 점세게 있는데 눌러보시면 위처럼 나와요
저기에서 방문기록으로 갑니다.
 
 

 
그럼 이렇게 사이트 목록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개별로 선택해서 삭제할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 인터넷 사용 기록삭제를 이용하면 깨끗하게 삭제할수 있어요
 

 
삭제하고 싶은 목록을 선택하신후
인터넷 사용기록삭제를 누르면 완료됩니다.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보고 싶거나
삭제하고 싶다면 위 방법처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