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5일 일요일

아시아나항공 특가 항공권 구매방법


아시아나항공 특가 항공권

매일 똑같은하루.. 반복되는 일상이 지칠때 휴가를 내고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국내 여행, 해외여행 어디를 가든 너무나 좋은데요 특가 항공권을 이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떠날수 있을거 같네요


 

각 항공사에 보면 출발일이 가까워질수록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특가 항공권은 어떻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위처럼
인터넷 특가존이라는게 있습니다.
국내선 할인된 가격을 살펴볼수 있어요
 

 
여수, 광주, 울산 최대 50%
제주 출,도착 최대 75%까지 할인된다고하네요
 

 
김포에서 여수, 광주, 울산 노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되고 있습니다.
평일 이용객이 적은 시간때가 최대로 할인될거에요
항시 할인되고 있습니다.
 

 
제주 출,도착 노선은 75%까지 할인되네요
 
 

 
 

 
할인석을 구매하실려면 먼저 노선을 검색하세요
그럼 위처럼 나올텐데요 날짜별로 최대 할이되는 좌석이 다를수 있습니다.
할인된 좌석을 선택하신후에 구매하시면 되겠죠~
 
 
50%이상 할인되는 경우에는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없습니다.
또한 환불수수료가 편도 8000원으로 높기때문에
이점 주의하시고 이용하세요~
 
 

 
국제선 경우에는 오즈드림페어로 출발일이 다가오는 노선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 노선이 있네요
베이징, 난징, 항저우등
베이징경우 최저 왕복 24만원짜리를 이용할경우
저렴하게 여행다녀올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