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6일 월요일

파리 7월 날씨 예보 알아보기


파리 7월 날씨 예보

안녕하세요~
6월도 어느세 끝이나고 있네요.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지~
여름에 해외로 여행가는분들 많으신데요 여행시 그곳의 날씨도 매우 중요하죠
7월 프랑스 파리 날씨는 어떻게 되는지 예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파리하면 에팰탑이 생각나는군요~
날씨는 어떤지 알아볼게요
 

 
먼저 현재날씨입니다. 26일 날씨는 맑고 화창하네요~
기온은 약 26도입니다.
 



 
7월 날씨 예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소나기, 비소식도 간간히 보이네요
기온은 23~26도정도입니다.
 


 
대체로 7월은 맑은날이 많은거 같네요
장기예보이기때문에 참고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