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4일 화요일

인터넷 열어본페이지 보기 삭제방법


인터넷 열어본페이지 보기와 삭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꽤나 추운 날인거 같습니다.
이런날 차한잔 하면서 음악듣는것도 참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인터넷 열어본페이지 보기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가장 많이하게되는게 바로 인터넷이 아닐까 싶습니다.
익스플로러나 크롬등을 이용해서 네이버나 쇼핑몰등 다양한 사이트를 이용할수 있겠죠
이렇게 인터넷을 이용하면 내가 다녔던 사이트 주소등을 자동 저장하게되는데요 내가 어제 갔던 사이트가 궁금하다면 열어본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수 있겠죠

 
먼저 익스플로러에서 열어본페이지를 보실려면
위쪽에 별표시를 누르세요
그리고 열어본페이지를 선택하시면 요일별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3주전, 2주전, 지난주, 월요일, 화요일, 오늘이렇게 나와있네요
보고싶은곳을 선택하세요
 
 

 
그럼 이렇게 열어봤던 사이트 페이지 주소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를 선택하시면 다시 들어가볼수 있어요
 



 

 
인터넷 열어본페이지 삭제를 하고 싶다면
마우스 우측을 눌러 삭제를 누르면됩니다.
 

 
전체적으로 싹다 지우고 싶다면
인터넷 옵션창을 열어주신후 하단에 검색기록 삭제를 누르세요
 

 
 

 
그리고 삭제를 진행하시면 검색기록이나 임시파일들을 지울수 있겠죠~
 
다음은 크롬에 대해서도 알아볼텐데요
크롬역시 간단합니다.

 
우측상단에 점세게 있는곳을 누르세요
그리고 방문기록 -> 방문기록을 선택합니다.
 

 
그럼 이렇게 열어본페이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삭제하고 싶다면 왼쪽에 인터넷 사용기록삭제를 누루세요
 
 

 
삭제할 목록을 선택하신후에
인터넷 사용 기록삭제를 누르면 완료됩니다.
 
다녀왔던 사이트주소가 궁금하시거나 열어본페이지 삭제를 원하신다면
이렇게 이용해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