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3일 월요일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별 번호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휴대폰을 사용하다보면 잘안되거나 궁금한점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각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받을수 있는데요 SK텔레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요금조회, 소액결제등 다양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핸드폰경우 114를 이용할수 있으며, 유선전화를 통해 이용하실경우에는
080-011-6000번(무료)나 1599-0011(유료)를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로밍이나 분실, 통화품질에 관한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후 서비스별 번호
 
1. 사용요금, 소액결제, 수납이력 확인
2.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
3. 휴대폰 정지/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
4. T로밍 서비스
 
 
 



 

 

 
음성으로도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앱을 통해 이용할수 있으며 이용하고자하는 내용을 말로 할수 있죠
 
 

 
 
휴대폰 관련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이처럼 SK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글일 마칩니다.